英 소비자 조사,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의 일상적 반복 이용 증가...FMC 추세 반영
英 소비자 조사,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의 일상적 반복 이용 증가...FMC 추세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모바일 검색업체 m-spatial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모바일 지역검색 이용행태 조사 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이 이동 중에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점점 더 기술적 지식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는 유무선통합 서비스의 확산과 소비자가 인식하고 있는 이용 가능한 정보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데 따라 모바일 지역검색 이용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