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이통사 Vodafone이 영국에서도 유선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내년 초에 중저가 유선 브로드밴드 패키지 서비스인 'Vodafone at Home'을 기존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Vodafone은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위해 지난 9월 BT와 인프라 임대 계약을 맺은 바 있어 재판매 형태의 브로드밴드 상품을 번들링에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Tag #Vodafone 보다폰 BT Vodafoneathome 브로드밴드번들링 브로드밴드패키지 영국브로드밴드시장 BSkyB Carphonewarehouse Orange 오렌지 FM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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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의 실체와 가능성 英 보다폰, Virgin Mobile 인수 추진 소문 日 Vodafone, 그룹 차원의 `3G Convergence` 전략 발표 濠 Optus와 Vodafone, 합작회사를 통해 3G 네트워크 공동 구축 日 Vodafone, 쓰다 前 도코모 부사장을 신임사장으로 전격 임명 日 보다폰 신임사장 파격 인사는 NTT 그룹 내부의 갈등이 배경 日 보다폰, 가입자 순증감소의 충격 회복을 위해 3G에 주력 日 Vodafone, 사상 최초로 순증가입자 감소 국면에 진입 日 보다폰의 통방융합 전략, "기술 보다는 비즈모델 검증에 주력" 日 보다폰, 정액제 무제한 구내전화 `Mobile Office`로 법인시장에서 승부수 日 Vodafone, ARPU 전년 대비 9% 감소 주원인은 요금할인 경쟁 보다폰, Sarin 회장 친정 체제 강화로 글로벌 경영 쇄신 선언 英 Vodafone 사장 訪日, 일본 이통시장 재편 가능성 소문 "전세계 3G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증가추세 이어질 것", UMTS 회장 Vodafone, 올 연말을 기점으로 글로벌 3G 시장공략 채비 본격화 휴대폰과 PC를 연동한 超流通 방식의 콘텐츠 분배 서비스 등장 日 Vodafone도 3G 데이터 정액제 도입 대열에 합류 Vodafone-20세기폭스, 1분 짜리 모바일용 Vodafone, 자사 브랜드 단말 출시를 위해 메이커들 설득에 나서 Vodafone, 유럽에서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라이벌은 iTunes" Vodafone의 3G 전력투구 선언, 투자비 회수 가능성에는 전망 엇갈려 英 BT, MVNO로서는 최초로 이메일 전용단말기 BlackBerry 도입 美 Verizon과 Sprint, 중국 ODM 업체와 중저가 단말 소싱 검토중 Vodafone, 중국 벤더들로부터 3G 네트워크 장비도입 검토 소문 獨 Vodafone D2, 3G의 ARPU에 대한 기여도 적을 것으로 전망 BT, 보다폰의 MVNO 사업개시로 분사회사 O2와는 사실상 결별 이통사들의 멀티미디어 사업, "생각보다는 다양한 위험요소 내포" 英 Ofcom, 이통사의 부담경감을 위해 3G 면허기간 연장 고려중 日 Vodafone, 3G 브랜드를 변경하고 연말연시 특수에 올인 英 BT와 Vodafone, 방송사업 진출 위해 규제기관에 제안서 제출 日 Vodafone, 도코모 출신 쓰다 신임사장 체제 출범 아시아 지역에 W-CDMA 보급 확산, 홍콩 3G는 본격 경쟁에 돌입 Vodafone, 독일과 이태리에서 3G 개시, 단말기 공급 지연으로 데이터카드 타입만 투입해 법인고객을 타케팅 Vodafone, 요금 체계 단순화를 위해 글로벌 로밍 제도 변경 日 보다폰, 내년부터 2G 신기종 단말기 출시 종료 보다폰, 내년 중반부터 3G에 대규모 투자 개시 발표 獨 번호이동성, 투자 대비 효과 미미 MMS 지원 단말기, 영국 시장에서 판매량 급증 日 이통3사 CEO들의 신년 포부 [해외시각] 패킷 정액제 도입 이후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는 MMS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2]: 디자인 측면의 차별화 강세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3]: 포스트 카메라폰에의 기대와 과제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日 Vodafone, 흔들어 조작하는 `모션 컨트롤 센서폰` 출시 보다폰, DVB-H 모바일 TV 내달 CeBIT2005에서 공개 英 보다폰, 셀룰러 망을 통해 유선전화와 인터넷 시장에도 진출 英 Vodafone, 휴대폰 번호 公私구분 서비스 출시 日 이통3사 모두 `모바일 FeliCa` 채택 결정, 6,000만대 보급 목표 도코모, 2차원 바코드 리더 탑재 카메라폰 보급 2,000만대 돌파 불완전한 3G 망의 활용 : 보다폰의 선택 NTT, 옥내 무료 패킷요금 유무선 통합 서비스 `패킷제로` 출시 Nokia의 스마트폰 전략 : IP화상전화, 멀티라디오, QWERTY 노텔-LG전자, HSDPA 상용시험 성공 [CeBIT2005] 유럽판 지상파 DMB폰 : Siemens의 PDA폰 타입 [CeBIT2005] 가정용 브로드밴드 시장을 놓고 HSDPA와 WiMAX간 경쟁이 화두로 [CeBIT2005] 보다폰, 3G로 유선시장 공략 위한 `At Home` 출시 모바일TV, "Personal Media"로 자리매김해야 소비자는 지불 의향 [CeBIT 2005] 모바일과 유명 브랜드와의 연계 본격화 조짐 유럽 통신시장, 무선-유선-소규모사업자 간의 물고 물리는 공방 3GSM World Congress를 통한 DVB-H의 약진과 T-DMB 확산 전략의 변화 필요성 대형 이통사들, Walled-garden 고수 및 망개방 방해 공작 여전 유럽이통사들, 3G로 가정용 브로드밴드 시장 공략에 나서 … 獨 Vodafone과 O2 이통사의 3G 기반 브로드밴드접속 서비스, 요금전략이 관건 HSDPA의 경쟁력, 장비가격, 전력소모, Capacity간 균형이 중요 해외 이통사의 3G 기반 브로드밴드 서비스, 유무선 대체의 촉매제가 될 것인가? 日 소프트뱅크, 1.7GHz 대역 W-CDMA 실험 개시 보다폰, `CP와 콘텐츠 수익분배 비율 50:50 고수 방침에는 불변` 日 Vodafone,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단말 UI 전략은 `실패` 시인 일본 시장의 스마트폰 출시 경쟁과 포지셔닝 Vodafone 무선 데이터 사업 글로벌 전략의 명암 日本通信, 보다폰과 재판매 형태의 데이터 MVNO 사업계약 체결 Vodafone, `단말 부가기능과 판매량은 무관, 선진국 Low-end 시장이 유망` Vodafone의 무선인터넷 포털 개편: 2.5G 연계를 통한 3G 보급 확산 전략 유럽 이통사들, 단순 기능의 저가 단말로 중장년층 공략에 나서 日 Vodafone, 위기 타개를 위한 전략: 단말 UI 개선, 정액제 도입 英 보다폰, 합병 위주 전략 한계로 위기 봉착 --- The Feature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시장 양극화에 부응한 Vodafone의 전략변화: 중장년층 겨냥 무료 심플폰 출시 英 Vodafone, 방송사와의 MVNO 계약으로 이동통신과 모바일 TV 결합의 새로운 모델 가능성 타진 도코모, 1.7GHz 주파수 확보 위해 기지국 및 FOMA 단말 개발 Vodafone과 MSN, PC-모바일 연동 메시지 서비스 선보여 日 보다폰, 주파수 여유 확보 위해 1.7GHz 실험면허 취득 SKT W-CDMA 네트워크, "일본 로밍 사용자에게 쓸만하지만, 통화 불가 지역 많아" 日 이통사 잇따른 MVNO 가능성 발표, 신규 사업자들 환영 국내 시장에서 통신단말 단순화 추세의 활용 방안 보다폰, "T-Mobile USA 인수의사 없다" SKT, 2Q 당기순이익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 日 보다폰K.K., 소니 前수석상무를 부사장으로 영입 伊 Vodafone, WCDMA 기지국에서 HSDPA 데이터 전송 성공 日 보다폰, 삼성 단말 도입 검토 중 변화된 환경을 열어가는 해외 이통시장 심층 분석 [1]: 일본 이동통신 시장 일 보다폰, 해외에서도 이용 가능한 휴대전화 네비게이션 서비스 발표 日 케이블사업자 Jupiter, Vodafone과 MVNO 계약 논의 英 Vodafone, "유라시아 중심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강화" 英 Vodafone, 내년 HSDPA 개시로 모바일 WiMAX에 대항 Vodafone, 독일 최초로 데이터 카드형 HSDPA 시험 서비스 개시 獨 Vodafone, 가정용 유선 통신 대체할 3G기반 FMC 서비스 발표 英 Vodafone, 인도 Bharti 지분 인수로 인도 시장 진출 박차 英 Vodafone, 휴대전화 판매 키오스크 설치 英 Vodafon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콘텐츠 확대에 주력 Telenor, 보다폰 스웨덴 인수로 사세 확장 獨 Vodafone, 홈존 서비스로 유선 통화 시장 수익 잠식 Vodafone, 3G 기반의 글로벌 모바일 방송 채널 제공 이탈리아 국영방송사 RAI, 이통사 제휴를 통해 DVB-H 시범서비스 예정 Vodafone, 수요 불분명한 모바일 방송 시장에서 독자 생존 방식 채택 英 Vodafone, Sony와 제휴로 유럽에서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 IM의 모바일 채용 확산, SMS 대체로 이통사 수익 침해 가능 Vodafone, UMTS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라디오 서비스 개시 Vodafone, 3G 가입자 천 만 돌파 Vodafone, Time to call 벨기에 Belgacom, Vodafone 지분인수로 유럽시장 사세 확장 시도 위기에 직면한 유럽 이통 시장, 미래 성장의 핵심 테마와 선결 과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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