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양극화에 부응한 Vodafone의 전략변화: 중장년층 겨냥 무료 심플폰 출시
시장 양극화에 부응한 Vodafone의 전략변화: 중장년층 겨냥 무료 심플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통화 수익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다수의 이통사들은 데이터 서비스를 성장의 돌파구를 판단, 고품질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으로 데이터 헤비유저(heavy-user)를 공략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전개하고 있다. 단말이 통신용도 외 다양한 기능을 수용하면서 High-end 일변도로 진화하고 있는 것 또한 동일한 맥락에서 해석할 수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