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Vodafone과 KDDI의 경우, 7월초 부터 본격적으로 휴대전화를 기업의 구내전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이보다 앞서 시도한 유사한 사업에서 이미 아픈 경험을 갖고 있는 국내 이통사들에게 중요한 시사점을 주고 있다. Tag #kddi vodafone kk 일본 japan 이통사 이동통신 기업 법인 구내전화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기업용 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 의욕과 불안이 교차하는 KDDI의 BREW 전략 : 법인과 개인시장의 두마리 토끼를 겨냥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1) : 북미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2): 아태지역 세계 지역별 기업용모바일 시장동향(3): 유럽 전환기의 휴대전화 대리점 생존전략 : CRM 강화를 통한 차별화 사례 분석 MS의 무선 엔터프라이즈 사업 전략: “오픈모델”과 “전방위적 파트너쉽” 국내 기업용모바일 시장 플레이어들의 동향분석 [발표자료] 기업용 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 기업용 유무선 복합서비스, 구내무선전화 사업의 비즈모델 분석과 전망 기업용 모바일에서 PDA의 가능성과 과제: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3G 투자와 법인시장 개척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법인시장을 겨냥한 Verizon Wireless의 Push-to-Talk 시장 진입 BREW를 차별화 무기로 법인시장 공략 본격화 : 주문형 ASP 서비스「keitai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