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시장의 FMC 솔루션으로 영역을 넓혀가는 UMA, KT 원폰 II 에의 시사점
법인시장의 FMC 솔루션으로 영역을 넓혀가는 UMA, KT 원폰 II 에의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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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슈머 시장에서 활용되던 UMA가 기업의 비용 절감용 FMC 통신 수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셀룰러/WiFi 듀얼단말을 통해 옥내 통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UMA 기반 FMC는 영국 BT가 2006년말 중소기업을 겨냥한 셀룰러/WiFi FMC 서비스 'Fusion'을 런칭하고 Orange가 영국 시장에 듀얼모드 단말을 활용한 기업용 FMC 서비스 'unico'를 출시하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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