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아마존, 써드파티 OTT 서비스 30개 유통...인터넷 기반 MVPD 역할 더욱 커져
[코멘트] 아마존, 써드파티 OTT 서비스 30개 유통...인터넷 기반 MVPD 역할 더욱 커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동영상 채널을 통합하려는 시도를 강화하면서 유료TV업체들이 주시하고 있다고 FierceCable誌가 보도. 이와 관련해 아마존은 써드파티 OTT 업체의 서비스를 유통하는 ‘Program Partners’가 지난 해 12월 출시한 지 5개월만에 NBC의 코미디 특화 OTT 서비스인 ‘Seeso’를 포함해 30개의 파트너사를 확보했다고 밝힘. 이와 관련해 아마존 디지털 비디오 부문 Michael Paull 부사장은 파트너에는 History Channel과 Comedy Central 등이 포함되었다고 언급.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