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자사의 Play Movies & TV 앱을 업데이트하여 유저가 동영상 시청 중에 출연배우에 대한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도록 했다고 외신들이 3월27일(현지시간) 보도 Tag #구글 #아마존 #Google Play Movies & TV #Amazon Instant Video #X-ray for TV #온라인 동영상 #모바일 TV #시청경험 #Second Screen #N-Screen #N스크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태블릿, TV 대체와 커뮤니케이션 용도 늘어...내년 美 시장에는 3배이상 보급 전망 TV 시청경험의 소셜화 증가...美 유저의 17%가 방송 중 SNS 활용해 의견공유 모바일 기기, 유저의 이용행태 차이...스마트폰은 'Kill Time', 태블릿은 'Save Time' [코멘트] 태블릿과 스마트폰, TV와 동시이용 급증...N스크린의 초점이 병렬적 이용환경으로 이동 음악인식 앱 'Shazam', 동영상 시장으로 영향력 확대… 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코멘트] 태블릿, TV 콘텐츠 시청량 증가에 일조...TV 보완재로서 역할 재조명 [코멘트] 소셜TV, 워터쿨러 효과로 시청경험 변도 주도...시청률에 영향주며 업계 움직임도 활발 [코멘트] TV와 모바일단말 동시이용, 국내서도 활발...'세컨드스크린 앱' 성장 가능성에 주목 [코멘트] 스마트폰 동영상 시청, 국내서도 크게 늘어...트래픽 폭증 수익화 할 BM 발굴은 미흡 [코멘트] 국내 스마트TV, Lean-forward형 앱 이용률 아직은 미미...기존 미디어 소비행태 문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