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미디어의 뉴미디어 시장진출 제2단계 진입…제휴의존 모드에서 콘텐츠 독점성 앞세운 독자행보로 선회
올드미디어의 뉴미디어 시장진출 제2단계 진입…제휴의존 모드에서 콘텐츠 독점성 앞세운 독자행보로 선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mmary]올드미디어들의 뉴미디어化가 예상보다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미 많은 미디어 업체들이 자사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Joost 등과 같은 IPTV 사업자나 iTunes와 같은 온라인 스토어에 콘텐츠를 공급하면서 뉴미디어 영역으로 진출해 왔다. 이제는 한발 더 나아가 차별화된 콘텐츠를 무기로 독자적인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어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시도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