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광고기반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미디어 투자 업체인 Veronis Suhler Stevenson이 발표한 최근 보고서는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존 광고기반의 전통적 미디어에서 인터넷, 동영상, 게임, 케이블 TV와 같은 유료기반 뉴미디어로 옮겨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