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업자들의 신규 서비스와 수익 창출원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IPTV가 서비스 초기에는 올드미디어들이 선보인 광고 기반의 서비스가 주를 이룰 것이라는 전망이다. 하지만 서비스 초기 단계의 IPTV 광고에 대한 개선 사항도 지적되고 있는데, 전통적인 방송매체의 30초 단위 광고는 효과가 없으며, 광고에 대한 이용자들의 불만을 줄이기 위해서는 광고 시간대와 광고 대상 등을 고려한 적절한 타깃 광고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