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LinkedIn)이 최근 광고주가 크리에이터의 게시물을 확대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에 진출했다고 CNBC가 보도 Tag #링크드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M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앱 시장조사업체들, X(舊 트위터) 사용자 수 크게 감소한 것으로 추정 [브리핑] 링크드인, 새로운 게임 개발로 사용자 참여 및 경험 증진을 위한 전략 발표 [브리핑] 美 사용자, 뉴스 확인 수단으로 틱톡-인스타그램 이용 비중 증가 [브리핑] 링크드인, 구직 적합도 분석 및 콘텐츠 요약 기능 포함한 새로운 AI 기능 발표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사용자들의 선호도를 수렴한 인스타그램의 사업 방향 발표 [브리핑] 청소년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과정의 지배적인 감정은 지루함 [브리핑] 브랜드 기업에게 AI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의 필수 요소 [브리핑] 링크드인, 유럽에서 활성 사용자 수 월평균 5,190만 명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