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L이 In2TV라는 이름의 무료 온라인 TV 서비스를 2006년 초에 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2006년 한 해 동안 이 In2TV 서비스를 통해 Warner Brothers가 보유하고 있는 100개 이상의 프로그램들이 3,000시간 이상 방영될 예정이다. Tag #타임워너 Time Warner AOL In2TV IP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케이블사업자 연합의 MVNO 제휴처 후보 1순위는 Sprint 각광받기 시작하는 MVNE 사업자 – MVNO에 솔루션 제공 [해외시각] Quadruple Play의 본격화, 번들링 서비스 경쟁의 중심축은 이동통신 美 Verizon과 Warner Music, 3G망을 통한 뮤직비디오 분배 제휴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美 FCC 파월의장, "AOL의 참여로 VoIP의 대중화 앞당겨 질것" 美 Time Warner, MVNO로 이통시장 진출, QPS 제공을 위한 기반 마련 美 Time Warner의 이통시장 진출, 콘텐츠 시너지 효과는 불투명 AOL, 美 전역을 대상으로 월정액 14달러의 VoIP 서비스에 나서 美 케이블사업자, QPS 실현의 최대 걸림돌은 ‘주파수 획득’ 美 케이블사업자, 가정용 VoIP 가입율 최고 40% 까지 급증 英 AOL, 정액제 무제한 유선전화 서비스 출시로 BT와 정면 승부 선언 美 AOL, 다이얼업 가입자 이용료에서 초고속 인터넷 기반 광고로 수익모델 중심이동 Time Warner, 케이블 부문과 AOL을 합쳐서 독립 분사할 듯 美 AOL, 기능 강화된 신규 메신저 Triton 공개 美 AOL, 엔터테인먼트 합작회사 설립, 종합 콘텐츠 사업자로 발돋움 AOL, DRM 적용 없는 무료 MP3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AOL, 개인화 솔루션 사업자 인수로 무선 사업부 강화 美 Time Warner, 포트폴리오 확장 차원에서 MVNO 고려 중 AOL, 휴대전화 사용자를 위한 특화 서비스 시작 무선인터넷, AOL에게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KTH `파란`에의 시사점 美 AOL, 포드캐스트 검색 서비스 개시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Google, MS 견제 위해 AOL에 투자할 가능성 증가 Google-Comcast, AOL 공통 투자 방안 논의중 [MIPCOM] 모바일 방송, 12세~22세가 핵심 타겟 [MIPCOM] 모바일 방송, 5년내 일반 방송 시청자 규모로 성장할 전망 중국 IPTV 상용 시범 서비스 예정지역 확대 통신사 IPTV 성공을 위한 키워드, TPS와의 연동 BT, IPTV 세부사양 일부 공개 美, 모바일 방송에 대한 수요가 10% 넘는 것으로 조사 … Strategy Analytics 美 HDTV 시장, 2009년까지 71% 성장할것 … Parks Associate 英 Vodafon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콘텐츠 확대에 주력 [발표자료]통방융합 비즈니스 모델: Mobile TV를 중심으로 Nokia, DVB-H 전용 TV폰 출시하며 상용화 대비 AOL, MusicNow 인수를 통해 음악 서비스 강화 피인수 루머에 휩싸인 英 HomeChoice, 커버리지 확대 선언 美 Cox社, TPS 가입자 100만명 돌파 英, 모바일 방송에 대한 수요가 20% 미만으로 조사 일본 이통사별 지상파 DMB폰 비교:도코모 `P901i TV` vs. KDDI `W33SA` 모바일 방송, 기술적 성공과 상업적 실패라는 양면성을 지닐 수도 英, 모바일 방송에 대한 사용자 경험은 4%, 사용자 의향은 6%에 불과 日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 TV 편성표 서비스 이용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