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 Online은 휴대전화 사용자들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8월 16일부터 모바일 웨어용 온라인 상점 및 AOL.com 포털의 모바일 버전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Tag #AOL 모바일웨어 AI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트리플 플레이 위해 MVNO 사업 개시를 시사한 Time Warner Cable 美, 피싱범 색출을 위해 FBI와 AOL 등 9개사 공조 수사조직 출범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PC상의 지도를 휴대폰에 직접 전송하는 `Send to Phone` 출시 … 美 MapQuest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美 FCC 파월의장, "AOL의 참여로 VoIP의 대중화 앞당겨 질것" 美 Time Warner, MVNO로 이통시장 진출, QPS 제공을 위한 기반 마련 AOL, 美 전역을 대상으로 월정액 14달러의 VoIP 서비스에 나서 英 AOL, 정액제 무제한 유선전화 서비스 출시로 BT와 정면 승부 선언 美 AOL, 다이얼업 가입자 이용료에서 초고속 인터넷 기반 광고로 수익모델 중심이동 Time Warner, 케이블 부문과 AOL을 합쳐서 독립 분사할 듯 美 AOL, 기능 강화된 신규 메신저 Triton 공개 美 AOL, 엔터테인먼트 합작회사 설립, 종합 콘텐츠 사업자로 발돋움 AOL, DRM 적용 없는 무료 MP3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AOL, 개인화 솔루션 사업자 인수로 무선 사업부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