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 셋톱박스 FireTV와 스틱형 OTT 단말 FireTV Stick에서 위성방송사 Dish가 제공하는 월 20달러의 OTT 서비스 'SlingTV'를 제공한다고 밝힘. Tag #Amazon #아마존 #OTT #온라인 동영상 #FireTV #FireTV Stick #Dish #SlingTV #프로모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HBO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브로드밴드 가구 중 17%가 가입의향 보여 [브리핑] 美 넷플릭스, “자사 경쟁업체는 HBO가 아니라 불법 동영상 공유사이트 Popcorn Time” [코멘트] 커넥티드TV, 5년 후 한국이 보급률 세계최고...인프라 가치 살릴 서비스 발굴은 아직 미흡 [브리핑] 美 월마트, 크롬캐스트 유사 저가 스틱형 OTT 단말 사업 본격화 [브리핑] 스페인 OTT 서비스 WuakiTV, 연내 유럽 15개국으로 서비스 확대 [브리핑] 美 유료 채널 Nickelodeon, 자체 가입형 OTT 서비스 3월 런칭 예고 [코멘트] 메신저앱 스냅챗, 뉴스 이어 동영상 유통도 시작…리치미디어로의 진화 본격화 [브리핑] 싱가폴 Singtel, 소니-Waner Bros와 아시아 대상 OTT 합작사 설립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브리핑] 게임특화 동영상 서비스 ‘트위치’, 시청횟수 월 2배 증가하며 급성장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자체 영화 제작 뛰어들어...기존 배급모델 와해 가속화 예고 [브리핑] 美 실시간 TV 시청량, OTT 동영상 강세로 전년대비 12% 이상 급감 [브리핑] 美 디즈니, “자체 OTT 서비스 제공 아직은 관심 없어” [코멘트] 애플, OTT 동영상 서비스 준비 中...美 Dish, 소니 등과 맞경쟁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월20달러의 OTT 실시간방송 Sling TV 정식 서비스 시작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