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 최강자로 통하는 미국 넷플릭스가 국내에 상륙한다고 국내언론이 보도. 동 사는 2016년초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전담팀을 파견한 것으로 알려짐 Tag #넷플릭스 #Netflix #한국 진출 #온라인 스트리밍 #OTT 동영상 #4K #UHD #유료TV #N스크린 #CP #지상파 #웹드라마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유럽시장 공략 위해 현지 Telco와 제휴...방송사업자와도 협력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영화제작사와 손잡고 온라인 동시개봉 추진…기존 배포체계 붕괴 빨라지나 [코멘트] 넷플릭스, 4K 스트리밍 요금인상 추진…콘텐츠 확보와 망이용대가 부담 해소가 목적 [코멘트] 넷플릭스, 가입기반 성장세 둔화 조짐…유료TV 제휴와 콘텐츠 차별화로 극복 시사 [‘14. 3Q 실적] 넷플릭스, 매출과 순익 향상 지속세…가입기반 성장은 둔화 넷플릭스, 유럽 시장 공략 현황…유료TV 제휴 잇달아 [코멘트] 美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두배로 늘려…가입자성장세 둔화현상 타개가 목적 [코멘트] Netflix, 英서 지역특화 자체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글로벌 사업 강화에 시너지 기대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의 35% 차지…4K 대중화 앞서 강력한 망중립성 원칙 절실 [코멘트] 국내 웹드라마 시장, 티핑포인트 눈앞...젊은층 타깃의 콘텐츠 제작유통과 BM이 주효 [리포트] 美 넷플릭스, 현지화 전략 앞세워 글로벌 사업 가속화...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넷플릭스,소셜 추천 기능과 스마트워치 연계 강화…가입기반 확대 위한 차별화 수단으로 활용 [코멘트] 네이버, 한국판 넷플릭스 될 수 있을까?...자체 제작 웹드라마 대중화가 성패 [브리핑] [CES] 넷플릭스, 스마트TV 대상 서비스 품질 인증 프로그램 실시 [코멘트] 넷플릭스, ‘非런칭 지역내 우회가입 차단 안한다’…방임전략 토대로 유저경험 선점 노림수 [브리핑] 아마존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골든글로브서 수상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초 한국 상륙說...국내 유료TV 진영에는 위기 아닌 기회 [브리핑] 넷플릭스, 지난해 4분기 신규가입자 급증으로 실적 호조세 [브리핑] 넷플릭스, 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룸 내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14. 4Q 실적] 넷플릭스, 신규가입 급증으로 실적 호조…해외진출 효과 두드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