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아마존, 넷플릭스 누르고 동영상 시청량 기준 1위 등극
[브리핑] 아마존, 넷플릭스 누르고 동영상 시청량 기준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넷플릭스보다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美 시장조사업체 CIRP(Consumer Intelligence Research Partners)의 보고서를 기반으로 외신들이 보도. 이에 따르면, 넷플릭스보다 아마존을 통해 스트리밍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 이는 아마존이 가입기반 서비스와 PPV(pay-per-view) 방식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됨. 아마존은 현재 연간 99달러의 프라임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익일배송 서비스는 물론 수천개 영화와 TV쇼 콘텐츠 무료 시청을 지원하고 있음. 또한 프라임 멤버십 고객들은 이와 별도로 아마존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영화나 TV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