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2014년 중 4K 해상도의 자체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밝힘. Tag #아마존 #OTT 동영상 #Prime Instant Video #4K #UHD #넷플릭스 #Netflix #Amazon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프리미엄 동영상 제작에도 진출...콘텐츠생산-유통플랫폼-단말 통합모델 시도 아마존, 스마트TV 시대 맞아 자체 동영상 서비스 강화… 'Instant Video' 서비스 개요 및 최근 동향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코멘트] 아마존, 삼성전자와 TV콘텐츠 부문 협력키로...자체 스마트TV 사업 위한 테스트베드? [코멘트] 아마존, 프리미엄 동영상서비스에 월정액제 도입나서...플랫폼과 BM의 동반 진화 시도 급성장하는 OTT 동영상 시장… 주요 서비스 3종 비교 [코멘트] 아마존, 美 CBS와 신규 콘텐츠 계약 체결...프리미엄 콘텐츠 확보 경쟁 가열 [코멘트] 아마존, 자체 TV셋톱 연내 출시설...'HW+Service' 통합모델을 홈 영역으로 확대 [코멘트] OTT 동영상업체, 콘텐츠 자체 제작에 적신호…아웃소싱 콘텐츠와의 밸런싱 최적화가 중요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방송콘텐츠 제작 강화...장르 다양화해 유저니즈에 맞추고 수익화로 연결 OTT 동영상 전성시대, 사업자별 비즈모델 동향 [코멘트] 아마존, 퀄컴과 손잡고 자체브랜드 홈엔터 단말 개발...OTT 동영상과 게임을 동시 공략 [코멘트] 아마존, 셋톱사업 위해 게임사들과 협상說...자체 단말의 커버리지를 가정으로도 확대 [코멘트] 아마존, OTT 동영상 위한 자체제작 드라마 강화...킨들 브랜드 셋톱 출시의 사전작업?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방송제작에 빅데이터 활용...방송 연계형 커머스와 광고에도 긍정적 [코멘트] 아마존, 동영상 서비스를 일본으로 확대...유료 멤버십 대상 무료 혜택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