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아마존이 미국에서 판매되는 삼성전자 스마트TV에 14만개에 달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자신문이 11월6일 보도. Tag #아마존 #삼성전자 #스마트TV #제휴 #동영상 콘텐츠 #클라우드 컴퓨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디어 업계, 올드미디어의 반격과 콘텐츠 애그리게이터의 부상…최근동향과 전망 아마존, 英 자회사 통해 LG 스마트TV에 서비스 제공...애그리게이터 역할 확대 [리포트] 애플과 아마존, 스마트TV 콘텐츠 애그리게이터로 변신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삼성과 LG, 글로벌 시장서 스마트TV용 로컬콘텐츠 강화...각국별 상이한 규제가 걸림돌 [코멘트] 삼성, 英 지상파 ITV社와 스마트TV 제휴 체결…동영상 애그리게이터로 발돋움 [코멘트] 삼성전자, 로컬 유료방송사와 제휴 확대…구글과 대조적인 스마트TV 전략 전개 [스냅샷] 확장되는 삼성의 스마트TV 생태계…주요 협력사 현황과 개요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TV 사업에도 진출 준비중...구글에게는 골치 아픈 복병 될 수도 [코멘트] 삼성,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제휴…SW와 HW 결합에 따른 리스크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