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수익화를 위한 구글의 잰걸음, 미디어 업계와의 대립 아닌 제휴 모드로 전향하며 '콘텐츠+광고' BM 시험중
YouTube 수익화를 위한 구글의 잰걸음, 미디어 업계와의 대립 아닌 제휴 모드로 전향하며 '콘텐츠+광고' BM 시험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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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YouTube 수익화에 이렇다 할 진전을 보이지 못하면서 끊임없이 투자자들의 우려를 받아 온 Google이 새로운 광고 서비스와 콘텐츠 전략으로 수익창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우선 YouTube는 시청 중인 동영상과 관련된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는 'Click-to-Buy' 링크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분 단위 형태의 짧은 동영상 제공 방식에서 탈피해 TV프로 전편을 제공하는가 하면, 현재의 Google을 있게 한 검색광고를 YouTube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이 모두가 일주일 새에 쏟아져 나온 뉴스들인데, 이는 YouTube의 수익화에 노심초사 하는 구글의 모습을 보여주는 단면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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