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 현황 (2008) Tag #일본 동영상공유사이트 YouTube 니코니코 구글 MySpace eyeVio IFILM 시청여부 순위 업로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후지TV-Team lab, UCC 기반 동영상 공유 사이트 'Watch me TV" 시범운영 개시 NTT, 동영상 공유 사이트 'ClipLife' 실험운영 개시 日 동영상공유사이트 유저는 30%,`YouTube`가 이용률 60%로 압도적 인기 미국 주요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2.11~5.20) 미국 온라인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5) Google, 16억 달러에 YouTube 인수 협상중…동영상 시장선점 경쟁 신호탄 美 케이블업계, 온라인 동영상 수요폭증에 대책마련 부심... Pre-DOCSIS 등 검토중 Google,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동영상 저작권 보호기술 개발중 미국 5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순 방문자수 현황 (2007.1) 소니, PC-휴대폰-TV를 연결하는 동영상 공유사이트 오픈...저작권 범위는 제작자 직접 설정 UCC 유저의 실시간 반응을 검색결과에 반영하는 동영상 검색사이트 등장...日 Ruee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저의 약 93%가 Youtube 이용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률(2007.4) 웹2.0의 새로운 코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결합한 `동영상 댓글` 소니, Cross Media형 서비스 `eyeVio TV` 런칭...복수의 미디어에 자체제작 동영상 분배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일본 2007년 인기 검색어 순위(2007.1.1~10.30) 2007년 일본 최고의 화제 사이트 장르별 순위 (2007) YouTube 이후 새로운 BM으로 차별화한 동영상 사이트들의 최신 동향 분석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日 정보미디어 이용행태 변화(1) .. 4대 올드미디어 쇠퇴일로, 동영상 UCC 급증 日 정보미디어 이용행태 변화(2)…연령 낮을수록 올드미디어에 대한 신뢰도 떨어져 브라우저 만으로 동영상을 편집하고 원클릭으로 YouTube에 업로드…日 ClipCast SKT, UCC사이트 'I's Box'에 동영상 자동업로드 서비스 런칭…Nokia의 'Mosh'와 비교 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이용자수 및 이용시간 추이 (2007.3~8) 日 NHK, 유투브에 온라인 공식채널 개설…저작권보호툴 ‘video ID’도 실험 국내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방문자수 일별 추이 (2008.5.18~6.2) 웹TV에 SNS를 결합한 SK컴즈의 ‘싸이TV’…감정공유라는 새로운 가치 제공을 선도하는 日니코니코의 한국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