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SK컴즈는 국내외 유명방송과 영상 콘텐츠를 웹 공간에서 무료 감상할 수 있는 인터넷 TV 서비스 '싸이TV'를 오는 8월말 오픈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힘 Tag #동영상공유사이트 웹TV 인터넷TV 싸이TV 니코니코 UC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저의 약 93%가 Youtube 이용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률(2007.4) 코멘트 첨부 동영상서비스 `니코니코` 모바일판, 인기몰이 조짐…닷새만에 유저 13만명 돌파 웹2.0의 새로운 코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결합…KTH, 동영상 화면 댓글을 도입한 '푸딩TV' 개설 YouTube 인기 능가하는 TV형 동영상사이트 日 ‘니코니코’, 회원수 300만명 돌파 YouTube 대항마 日 니코니코. ‘동영상 사이트의 생활공간화’ 구상 발표… 대만에도 진출 “올드미디어, 개방하지 않으면 도태된다”…Viacom, 日 ‘니코니코’와 미디어 공동개발해 수익 공유 日 참여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인기 폭발의 비결 올드미디어 Viacom, 日 인기 동영상사이트 ‘니코니코’와 손잡은 배경과 시사점 Second Life가 썰렁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유저간 非실시간적 커뮤니케이션 활용해야 유투브 대항마로 자리잡은 日 ‘니코니코’, 인기폭발의 비결과 차세대 미디어 발전의 방향성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일본 2007년 인기 검색어 순위(2007.1.1~10.30) 웹2.0 이후의 미디어 서비스, 비동기이면서도 실시간적 커뮤니케이션 느낌을 주는 새로운 '시간축'에 주목해야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이용자수(2007)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1인당 평균 이용빈도(2007)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1인당 평균 이용시간(2007) 가입자수에 비해 실속없는 YouTube, 1인당 이용시간은 약 1시간 ... 판도라TV와 불과 30분 차이 2007년 일본 최고의 화제 사이트 장르별 순위 (2007) YouTube 이후 새로운 BM으로 차별화한 동영상 사이트들의 최신 동향 분석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동영상 코멘트 공유사이트 日 '니코니코', 일본발 세계적 서비스 꿈꾼다…연내 1,000만 회원 목표 YouTube에는 없는 '감정공유’의 新가치를 창출해 낸 日 니코니코…미래 TV의 또다른 진화 단면을 제시 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이용자수 및 이용시간 추이 (200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