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 홀리데이 시즌기간 동안 아마존의 OTT 서비스인 Prime Video의 총 시청시간이 전년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고 12월29일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Prime Video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OTT 셋톱 FireTV에 스마트홈 음성제어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저가 Fire 태블릿 중국 출시 위해 바이두와 제휴 [코멘트] 美 아마존, 물류 강화위해 트럭 수천대 구입...배송 키워드는 비용절감-속도-온디맨드 [브리핑] OTT 서비스, 미국 피크타임 다운로드 트래픽 70% 점유 [브리핑] 아마존, 자체 플랫폼 통한 써드파티 OTT 서비스 번들상품 발표 [코멘트] 美 벤처, 클릭가능 동영상기술로 거액 투자유치...OTT 업체의 TV커머스 진출에 활용 가능 [코멘트] 아마존, 뤽베송 영화사와 스트리밍 계약...독점유통 확대해 미디어업체 공세에 대응 [리포트] 원클릭 쇼핑단말, IoT-커머스 접목사례로 주목...동향과 의미 [브리핑] 아마존, 인도 온디맨드 집청소 업체에 투자 [브리핑] 액션캠 GoPro, 소니 콘솔에 스트리밍 전용 채널 런칭 [브리핑] 아마존,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 성장분의 절반 이상 차지 [브리핑] 아마존, 크리스마스 직전 Amazon Prime 가입자 3백만명 증가 [브리핑] 아마존, 유럽으로 항공화물 사업 확대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콘텐츠로 오스카상 수상 노린다...오리지널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에 주력 드론(UAV)의 변신…주목할 만한 특허 4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