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의 OTT 셋톱박스인 ‘FireTV’의 한 달간 무료 체험행사를 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The Verge誌가 5월22일 보도. 이 프로모션은 초대제로 운영되며, 아마존의 참여자 선정기준은 명확하지 않음. Tag #Amazon #아마존 #OTT 셋톱박스 #미디어 스트리밍 #OTT 동영상 #Fire TV #무료 트라이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OTT 셋톱업체 Roku, 49달러 스틱형 단말로 구글에 도전장...스마트TV에 또 다른 위협 [코멘트] 아마존, 자체 셋톱에서 넷플릭스-훌루 서비스도 제공...커머스 연계와 개인화로 차별화 [코멘트] 아마존, 동글형 OTT 단말 출시 대열에 합류하나...PC 게임 스트리밍으로 차별화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 셋톱 출시 임박...광고 기반의 무료 동영상 공급할 수도 [코멘트] 아마존, 'FireTV' 앞세워 스트리밍 단말 시장에 출사표...스마트TV 경쟁구도 재편에 영향 [코멘트] 야후, 오리지널 동영상콘텐츠 제작 시도...후발주자로서 파급력은 제한적 아마존, 자체 OTT 셋톱과 IoT 단말 출시…단말 라인업 및 특징 [코멘트] 홈오토메이션, ICT업계의 격전지로 부상...아마존도 단말유통으로 간접적 진입 시도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기반 커머스-콘텐츠-단말 번들링 효력 발휘...평균 구매금액이 2배 [코멘트] 美 프리미엄 채널 HBO, 아마존과 스트리밍 계약 체결...Netflix 견제 대응해 윈윈 모색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배송서비스 테스트에 돌입...'라스트마일' 통합해 전자상거래 전영역을 수직통합 [코멘트] 아마존, 영업비 증가에도 기대 부합하는 순익 달성...콘텐츠-식료품 유통이 차기 성장동력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폰, AT&T가 독점 공급설...CP가 데이터료 부담하는 스폰서 요금제 채택 ['14. 1Q 실적] 아마존, 전년 대비 순익 32%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 비중 34%로 증가...ISP의 망이용대가 요구 빌미 될 듯 [코멘트] 아마존, 어린이용 자체 TV시리즈 제작...확대되는 키즈시장서도 넷플릭스와 대립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