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콘텐츠 투자, 사업주체 따라 입장 차이...전업형의 넷플릭스 vs. 시너지 창출형의 아마존
[코멘트] 콘텐츠 투자, 사업주체 따라 입장 차이...전업형의 넷플릭스 vs. 시너지 창출형의 아마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Netflix의 Reed Hastings CEO는 Dow Jones와의 인터뷰에서 아마존 측이 자사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스트리밍 동영상 콘텐츠 판권을 확보하는 데 연간 5~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해야 할 것이라 언급했다고 AllThingsD誌가 11월16일 보도. 또한 그는 아마존이 미국시장은 물론 LoveFilm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 중인 유럽시장에서도 엄청난 콘텐츠 비용을 투자해야할 것이라고 전망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