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st 신임 CEO, "콘텐츠소싱, 시청형태, BM이 YouTube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Joost 신임 CEO, "콘텐츠소싱, 시청형태, BM이 YouTube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zza와 Skype의 창립자 Janus Friis와 Niklas Zennström 콤비의 작품으로 탄생한 Joost는 P2P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로, UCC가 아닌 기존의 TV프로를 광고 기반으로 무료로 제공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 마디로 PC를 '즉석 주문형 TV로' 바꾸어 주는 서비스이다. 다음은 Joost의 CEO로 취임한지 이틀째인 Mike Volpi CEO와의 인터뷰 내용이다. 그가 Cisco를 떠나 Joost를 선택한 배경과 Joost의 향후 가치와 TV 시청형태의 변화 전망에 대한 그의 의견을 들어보았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