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형 동영상 BM은 올해를 정점으로 쇠락, 광고기반과 플랫폼간 콘텐츠 공유에 주목해야
iTunes형 동영상 BM은 올해를 정점으로 쇠락, 광고기반과 플랫폼간 콘텐츠 공유에 주목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 서비스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Apple의 iTunes Store와 같이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유료로 판매하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는 올해를 정점으로 점차 기울기 시작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Forrester Research의 마크베이 애널리스트는 "결국에는 무료 동영상 서비스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지적한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