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가 자사의 과거 최고 기업인수 금액인 20억 달러를 훌쩍 뛰어넘는 액수인 60억 달러에 인수하겠다고 나선 광고 회사 aQuantive는 도대체 어떤 기업일까? MS의 aQuantive 인수는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의미하지만, 과연 어떠한 가치가 있는 것일까?Microsoft의 aQuantive 인수에 앞서 Google이 DoubleClick을 인수하고 Yahoo!도 Right Media를 인수하는 등 최근 거대 인터넷 사업자들의 광고기업 인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인터넷상의 대부분 서비스가 유저들에게 다시 무료로 제공되는 추세를 반영하는 것이다. 이전에는 자원봉사 경제에 의해 그리고 향후에는 광고 경제에 의해 주도될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