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AOL, 이용자 기반 확대를 위해 비회원에도 일부 콘텐츠 제공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News Corp, 웹 시장에 본격 투자 계획 … Google과 온라인 광고 계약이 첫 지표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중국 온라인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 매출 추이 (2000~2006.3분기) 오프라인 신문 업계의 고육지책, 거대 포탈과 광고 제휴 ... 구글에 이어 야후도 참여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국내 주요 업체별 온라인광고 매출 현황 (2005~2007)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국내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추이 (2001~2006)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5년 이내에 인터넷이 TV를 변혁할 것, 광고주들은 이미 IPTV에 주목"... 빌게이츠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1996~2009)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온라인 미디어 업계, 모바일 광고시장에 잇따라 진출 선언...AOL도 전문업체 인수 타진중 2006년 美 온라인 광고시장 34% 증가... 향후 완만한 성장률 기록할 듯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전망 (2006~2009)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국내 네티즌 유료음악콘텐츠 이용빈도별 광고 클릭에 대한 보상 요구 수준 (2006.3) 구글이 이룩한 혁신, 광고를 미디어로 부터 분리해 새로운 생태계를 창출 미국 온라인 광고 투자액 및 연간성장율 전망 (2002~2011)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Google, 全美 라디오 광고채널 확보...선두 방송사 Clear Channel과 장기 계약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日 모바일광고 시장, 4년후 11억달러 규모로 성장해 인터넷광고를 추월할 전망 "Google은 라디오와 TV 광고시장의 침입자가 아니라 개척자”...Schmidt 사장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