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Tag #중국/ IM/ 인스턴트메시징/ Tencent/ 매출/ 인터넷광고/ 인터넷서비스/ 모바일부가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애플리를 이용한 채팅 서비스 : 모바일 IM의 시험판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기업용 IM 시장 침투를 위한 MS의 새로운 계획 미국 모바일이용자, 포토 메시지와 Push-to-Talk 기능을 가장 선호 美, 기업용 모바일 빠르게 확산 … In-Stat/MDR 中 포털, 모바일서비스 등 핵심사업 부진으로 매출원 다각화 모색 AOL, 이용자 기반 확대를 위해 비회원에도 일부 콘텐츠 제공 美 Verizon Wireless, 복수의 메신저 이용이 가능한 `Mobile IM` 개시 중국 월별 모바일서비스 누적 가입자수(2004년) 중국 월별 모바일서비스 누적 가입자수(2005년) 중국 SINA社 모바일 서비스 매출 현황(2005년) 中 Tencent닷컴 매출 추이 (2001-2005)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북미 기업용 무선 시장, 모바일 e-Mail과 IM이 킬러앱이 될 전망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중국 Tencent社 서비스별 매출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6)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美 네티즌 IM 이용행태 조사... 청소년의 30%, 성인 10%가 "메신저 없이는 살수 없다"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모바일 IM, 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유망 킬러앱으로 부상 美, 미디어 기업들의 이통시장 참여 러시... 2007년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각축전 예상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日, 이통사간 상호 운용이 가능한 개인인증용 모바일 보안 기술 개발... 도코모 등 4社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1996~2009) 가정용 VoIP 빠른 증가세, 5년후 가입자 2억 7천만명으로 늘어날 전망...ABI 伊 허치슨 3, 독자적 모바일IM 플랫폼 런칭… PC와 동일한 감각으로 메신저 이용 온라인 미디어 업계, 모바일 광고시장에 잇따라 진출 선언...AOL도 전문업체 인수 타진중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전세계 지역별 PTT(Push-To-Talk) 서비스 도입 동향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전망 (2006~2009)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日 모바일광고 시장, 4년후 11억달러 규모로 성장해 인터넷광고를 추월할 전망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