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IAB)와 PricewaterhouseCoopers는 9월 25일, 인터넷 광고분야 조사결과, 시장의 수익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Tag #모바일광고 인터넷광고 시장전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인터넷 시대의 IT 마케팅 개념변화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 시장의 부상과 전개방향 `3G+정액제`를 계기로 휴대전화가 유력한 광고 미디어로 부상 DoCoMo, 모바일 광고 이용자 급증, 광고 효과 입증 … Mobile Marketing Conference KDDI, 팩스를 모바일용 판촉툴로 활용하는 `전자전단지` 서비스 개발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Google, 광고 사업 다각화 위해 지면 광고 프로그램 확대 美 Comcast, 업계 최초로 디지털 광고 삽입한 VOD 서비스 예정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럽에서 차세대 유망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 미국 이통시장의 성장 열쇠는 `요금 체계` 도코모, 모바일 광고 회사에 18억엔 출자 구글, Time Warner 지분 5% 인수로 광고 시장 제휴 강화 성장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 … 스팸인가, 개인화 서비스인가? 이통사들의 신규 수익원으로 부상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 적합한 비즈모델 구축이 핵심 뉴미디어 등장에 따른 광고 모델의 진화 AOL, 동영상 내 광고 삽입 위해 전문업체 인수 Google AdWord, 시간대별 차별화 광고를 위한 Dayparting제 도입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세계 광고시장 규모 성장율 전망 (2006년) 구글 광고 수익 및 미국 온라인 광고시장 점유율 추이 (2002~2005) 구글·야후 TAC를 제외한 미국내 광고 수익 성장율 추이 (Q1`05~Q1`06)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지역별 인터넷 광고 및 접속 서비스 시장 매출 전망 (2006~2010) News Corp, 웹 시장에 본격 투자 계획 … Google과 온라인 광고 계약이 첫 지표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모바일TV 비즈모델 변화 조짐, “콘텐츠가 무료라면 광고도 기꺼이 보겠다” 美 Amp`d Mobile, 동영상 광고로 새로운 MVNO BM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