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형 이통사들이 오랬동안 망설여왔던 모바일 광고 도입을 결정하며, 차세대 광고 플랫폼으로서 인터넷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금년 초부터 모바일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배너 광고를 시험 운영해온 Sprint Nextel, Verizon Wireless 뿐 아니라 최근, Sprint 역시 콘텐츠 업체들과의 광고수익 제휴를 통한 모바일 광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