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 사업자인 Comcast가 2006년 여름부터 디지털 광고를 삽입한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케이블 사업자가 시도하는 최초의 광고 삽입 VOD 서비스로서, 주문형 콘텐츠 광고 시장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Tag #Comcast 컴케스트 VOD 디지털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를 통한 美國 DSL진영의 브로드밴드 시장 공략 [통계] 美 케이블사업자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현황 (2003년 2분기) [멀티미디어] VOD와커뮤니티의접목, 넷탐정아이코 [통계] 美 이용자들의 통신비 지출 현황 : 무선통신비 지출 증가와 유무선대체율 증가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기업 구내전화의 무선화 : 유선 트래픽의 잠식에 초점을 맞춘 일본 이통사들 모바일 VOD의 가능성 재타진 : 정액제 기반의 "게임+영상" 복합콘텐츠 사례 "TV와 PC의 융합이 생활을 바꾼다" --- 마쓰시타 사장 日 보다폰의 통방융합 전략, "기술 보다는 비즈모델 검증에 주력" 美 SBC, 월정액 20 달러의 최저가 브로드밴드 번들서비스 개시 MS, 케이블사업자 Comcast와 손잡고 TV 시장 재진입 본격화 美 케이블사업자들, MVNO로 이통시장 공동진출 위한 연합체 구축 소문 美 케이블사업자 연합의 MVNO 제휴처 후보 1순위는 Sprint [해외시각] 2005년 美 통신시장의 화두: M&A와 VoIP 각광받기 시작하는 MVNE 사업자 – MVNO에 솔루션 제공 美 케이블 사업자의 `음성인식 채널변경` 서비스 출시, 양방향 서비스 확산에 기여할 것 美 Comcast, 케이블망 아날로그 라디오 서비스 중단 4개월 만에 디지털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 英 BBC, 인터넷 통해 본방송보다 앞서 방영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Sprint, 케이블 사업자 Comcast와 인터넷전화서비스 제휴 Google-Comcast, AOL 공통 투자 방안 논의중 美 케이블-Sprint 연합 JV, 사장 임명하고 서비스 계획 일부 공개 Microsoft, 위성방송사 BSkyB와 브로드밴드 기반의 VOD 서비스 협력 발표 英 Vodafone, Sony와 제휴로 유럽에서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 美 케이블&위성방송사, VoIP에 힘입어 실적 호조 예상 美, 주문형 인터넷 콘텐츠 매출 2010년까지 90억 달러 규모로 성장 Cisco, Disney의 Moviebeam에 투자 결정 VOD 서비스, 기존 TV 서비스에 대한 시청률 잠식 효과 적어 ... Nielsen This Is The Face Of Broadband TV Video 시청 수단, PC보다 TV 선호도 여전히 강세 … Points North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