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과 DSL을 포함한 미국 브로드밴드 시장의 전체 가입자 규모가 2003년 2/4분기 말 현재 2천 만명에 이르러 19%의 보급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가입자 증가율은 지난 2002년 4/4분기 이래 3분기 연속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는데 이는 미국 브로드밴드 시? Tag #브로드밴드 broadband 케이블 cab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한일간의 초고속인터넷 비교 유럽사업자들의 가입자유치전략 변화 : 미국, 일본의 브로드밴드 시장전망 비교 2002년도 국내 무선인터넷 업계의 기대와 전망 유무선통신서비스 가입자 현황(2001.3월말) 유·무선 통신서비스 가입자 현황(2001.4월말) 중국,미국,일본 주요 이통사업자의 가입자 증가 추이 NTT의 차세대 브로드밴드 서비스 전략 미국, 일본의 브로드밴드 시장전망 비교 SEGA, 신개념의 컨텐츠 비즈니스 유통시스템 거인 NTT의 새로운 고뇌 3G 대체 기술 Wi-Fi MAN: RoamAD 위기의 AOL Time Warner, 변신을 위한 전략 [통계] 일본, 이통3사 3G 서비스 실적 비교 [통계] 유럽, Youth 가입자들의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이용성향 조사 허치슨 3社,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3G 사업 희비교차 [통계] 전세계, 주요 이동통신사업자의 사업실적 (2003년 1분기) 美 브로드밴드 시장, 본격적 경쟁구도로 돌입 [통계] 미국, 케이블 및 위성방송 사업자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