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가 자사의 과거 최고 인수 금액이었던 20억 달러를 훌쩍 뛰어넘는 액수인 60억 달러에 인수하겠다고 나선 aQuantive는 도대체 어떤 기업일까. 이름조차 낯선 이 기업은 사실, 온라인 광고업계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기업으로 업계의 일부 전문가들은 이번 인수를 통해 Microsoft가 자신들이 그토록 간절히 원했던 광고 전송 기술을 손에 쥘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