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세 콘텐츠를 이용하는 빈도는 '거의 매일'이 42.1%를 차지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서 '주 1~2회' 17.9%, '주 3~5회' 17.8% 순으로 집계되었다. 주 1회 이상 운세를 확인한다고 말한 응답자의 합계는 77.8%로 약 80%를 차지했다. 응답자를 성별로 구분해보면, 여성의 약 절반이 거의 매일 운세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 1회 이상 운세를 본다고 응답한 남성은 69%인데 반해 여성은 81.9%로 집계되어, 여성이 남성에 비해 운세를 자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