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리서치 업체 Yankee Group은 10월 25일에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서 전세계 휴대전화 이용자가 2008년까지 성인용 콘텐츠 다운로드에 연간 10억 달러를 소비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에 따라 과거 유선 인터넷 성장을 견인했던 성인용 콘텐츠가 무선 인터넷 서비스 분 Tag #콘텐츠 무선인터넷 성인 콘텐츠 PhoneBox YankeeGroup 다운로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도약하는 기업의 무선인터넷 이용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통신료 개방으로 번지는 무선인터넷 망개방 논의 일본 1세대 무선인터넷 CP ‘인덱스’의 최신동향 ‘종합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지향하는 요우잔의 서비스 개요 CTIA쇼에서 보는 미국 무선인터넷 최신동향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비즈니스 전략 [통계] 국내 2002년 무선인터넷 결산 및 2003년 전망 2003년 정통부/산자부의 무선인터넷 육성정책 요약 무선인터넷 망개방의 활성화를 위한 제언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멀티미디어 서비스 활성화의 뜨거운 감자 : 일본 성인콘텐츠 현황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국내외 단말 메이커들의 무선인터넷 진출전략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국내 무선인터넷솔루션 업체 최근동향 키워드 : MMS 강화, 콘텐츠 사업병행, 해외시장 진출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1):운세 정보 변화 관리의 성공 사례, The God of Love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2):LBS와 운세 정보의 결합, 별점 Navi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3):화상인식기술을 운세 정보에 적용, 오카오넷 [무선콘텐츠]운세서비스(4):육성 게임과 운세 정보의 퓨전, Q콘 연애 우라나이 [무선콘텐츠]스타마케팅(1) : 스타 파워를 게임에, Idol과 사랑하자!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무선인터넷 사업 환경 변화와 휴대인터넷의 재평가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마우스 감각으로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유료 브라우저 jig 의 임팩트와 가능성 마우스 감각으로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유료 브라우저 등장 무선인터넷 서비스, 아시아 전 지역으로 확산중 DoCoMo 호주 시장진출, Telstra에 무선인터넷 기술과 자문 제공 도코모, "모바일 콘텐츠는 Rich 보다 Niche 시장을 노려야 성공" 무선인터넷판 080 서비스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무선인터넷 비즈모델 美, 무선인터넷 매출비중은 아직 3% 수준 모바일 성인콘텐츠, "커뮤니케이션과 결합 없이는 성장에 한계" --- Yankee Group "Java가 향후 무선인터넷 콘텐츠 매출을 견인할 것"…ARC Group 전망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유럽,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활성화 시작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무선인터넷 관련 통계, 보급률 집계보다는 이용패턴이 더 중요 2003 무선인터넷 성장엔진[1] : 카메라폰 응용서비스의 가능성과 발전방향- 일본의 선진사례 분석과 시사점 무선인터넷 벤처투자 분석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DVB-T 방송망을 이용한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등장과 방송사업자의 무선 브로드밴드 시장 진출 무선인터넷 유해 사이트 필터링 SW `SFS 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