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럽에서 시도되고 있는 무료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가입자들과 무선 인터넷 사업자 양측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향후 무선인터넷 확산의 견인차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2.5G/3G 휴대전화를 통해 무선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패킷당 일 Tag #080 Free-G 3G 무료 무선인터넷 비즈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신료 개방으로 번지는 무선인터넷 망개방 논의 ‘종합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지향하는 요우잔의 서비스 개요 무선망 개방을 활용한 통신료 무료 비즈모델 등장 : NTT Comm.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전세계, 휴대폰 이용자들의 무선인터넷서비스 이용성향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무선인터넷 사업 환경 변화와 휴대인터넷의 재평가 [해외시각] 무선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무료 인터넷 전화 무선인터넷 서비스, 아시아 전 지역으로 확산중 벤처기업 주도의 무료 `친구찾기` 서비스, 일본에서 등장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무선인터넷 비즈모델 美, 무선인터넷 매출비중은 아직 3% 수준 Skype 무료 VoIP 전화, 무선 단말기로 영역 확장 조짐 美,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율 17%로 아직은 저조 유럽, 무선인터넷 서비스 본격 활성화 시작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무선인터넷 관련 통계, 보급률 집계보다는 이용패턴이 더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