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i 시리즈는 단말기 기능측면은 물론 서비스 측면에서도 아이모드를 압도하고 있다. 아이모드가 지닌 콘텐츠 측면의 강점을 FOMA에서도 그대로 수용하여, 504i, 505i 시리즈 등에 길들여져 있던 high-end 유저들의 migration 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Tag #900i FOMA DoCoMo 도코모 애플리케이션 콘텐츠 3G 게임 캬라덴 화상전화 데코메일 차쿠우타 벨소리 동영상 Java Flash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아이모드 유저의 i애플리 이용성향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1] :「Ultima Online 모바일판」 일본 모바일 자바게임의 최신동향 : Java의 진화로 미니 아케이드에서 3D/RPG로 고도화 음성인식 대응 콘텐츠 사례[1] : J-PHONE의 커뮤니케이션 게임 「냥고로」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3] : 일본 모바일CP들의 수익창출 전략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본격적인 3G Migration 유도용 차기 FOMA단말 : i-Mode 단말 이상의 스펙과 네트워크 게임으로 승부 [통계] 일본, 3G 업그레이드 수요에 대한 이용자 조사 : 요금인하와 고속데이터 통신에 기대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새로운 수익원으로 주목받는 Menu Customize 서비스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가파른 상승세로 150만을 돌파한 FOMA : 약진의 배경과 향후 성장전략 DoCoMo의 WLAN 듀얼모드 단말 전략 : 구내 용도로 제한해 실리와 명분을 동시 추구 판도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통시장 : Churn 시장을 둘러싼 각 사의 전략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