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애플리의 등장 이래 일본에서는 이통사업자가 관리하지 않는 비공식사이트에서도 킬러 애플리케이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당구 점수를 계산해 주는 i애플리가 있는데, 단지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i애플리 대응 Tag #무선인터넷 컨텐츠 수익 모델 i애플리 503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두마리 토끼를 좇아야 하는 DoCoMo의 속사정 내년 봄부터 i-Mode 고속화 및 iAppli의 메모리 용량 확대 도코모의 Mobile Java 서비스「i애플리」의 가능성과 한계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착신멜로디/캐릭터 N503i용 i애플리 대응 컨텐츠 20편 출시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 금융,기타 Java 대응 휴대폰 가라오케 서비스 등장, 야마하 도코모, 또 다시 Java대응 단말기 대규모 회수조치 비공식 사이트에서 i애플리 유료다운로드 서비스 등장 i애플리 Archive 사이트를 통한 비즈니스 모델 i애플리용 한글사이트 등장 새로운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는 도코모의 "i애플리" 개시이래 6개월간의 i애플리 성적표와 향후계획 i애플리 컨텐츠상세소개 : 게임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지도/교통 정보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금융편 iAppli는 과연 성공할 것인가 : 용병 개발자가 보는 전망 어느 iAppli 개발자의 일지(2) 어느 iAppli 개발자의 일지(3) i-mode는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 흔들리는 도코모의 Java서비스 모바일 Java와 Security, 그리고 인프라 개방의 삼각관계 3G 연기로 일본 이통업계 주도권 경쟁의 초점은 Java로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모바일자바 개발자들의 애환과 고뇌 J-Phone 사진메일 단말기 300만대 돌파 [통계] 일본, 아이모드 이용자의 배경화면 이용성향 [통계] 일본, 아이모드 유저의 i애플리 이용성향 프로야구 전체 경기내용을 400원의 통신요금으로 생중계 : 「Digital Stadium」 모습을 드러낸 도코모의 히든카드 : 505i 시리즈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1] :「Ultima Online 모바일판」 일본 모바일 자바게임의 최신동향 : Java의 진화로 미니 아케이드에서 3D/RPG로 고도화 DoCoMo의 3세대 JAVA서비스 DoJa3.0 규격상세 도코모의 505i 대응 LBS 콘텐츠 [1] : 「사꿋토노리카에」 日, 적외선 통신을 이용한 휴대폰간 4명 동시 대전게임 등장 도코모, 휴대폰을 이용한 TV 시청정보 수집 시스템 개발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금융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지도/교통 정보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게임편 NTT, 옥내 무료 패킷요금 유무선 통합 서비스 `패킷제로` 출시 자바 애플리 만으로 포인트 카드를 일괄 관리해 주는 서비스 등장, 日 Mobile Wall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