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일본 이동통신 Roadmap 시리즈 1탄 : DoCoMo 일본의 유.무선서비스 이용현황 비교 일본 이통사업자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비교 일본의 M-Commerce 이용성향과 사업자 선택기준 조사결과 [통계] 일본 M-Commerce 이용성향 조사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일본의 무선인터넷 경매(Auction) 사례 소개 무선인터넷 개방의 실제 사례 : 일본 Astel의 "dot-i"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일본의 인터넷 선진USER들의 행동특성 조사 (NRI, 2001.3)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일본 무선인터넷, 이통시장 통계(2001.9월 현재)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이용실태 설문조사 결과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이용실태 설문조사 결과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일본 1세대 무선인터넷 CP ‘인덱스’의 최신동향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일본 모바일마케팅 최신동향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일본의 무선/방송 융합동향 : 콘텐츠 측면에서 다양한 연동서비스 시도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멀티미디어 서비스 활성화의 뜨거운 감자 : 일본 성인콘텐츠 현황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통계] 일본, 미팅/채팅 사이트 이용현황 조사결과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일본식 휴대인터넷 도입을 위한 최근 동향과 시사점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1] 新수익모델 창출의 방향성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 손바닥 안의 책장 `휴대폰 소설`, 일본에서 큰 인기 일본판 휴대인터넷, `모바일 ADSL` 후보기술 경쟁 3파전 양상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일본 모바일 이용자, 90% 이상이 패킷 할인제와 정액제 옵션을 선호 2004년도 일본 모바일 시장, M커머스 약진에 기대 2003 무선인터넷 성장엔진[1] : 카메라폰 응용서비스의 가능성과 발전방향- 일본의 선진사례 분석과 시사점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