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사이트는 판매자가 상품을 사이트에 등록하고 일정시간동안 구매자가 값을 붙여 입찰한 다음, 가장 높은 값을 부른 사람에게 낙찰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 엔터테인먼트 성이 강하고 集客力도 높다. 때문에 무선 인터넷에서 auction서비스를 하게되면 획기적인 Tag #경매 auction 일본 무선인터넷 야후모바일 넷프라이스 NetPrice eHamm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인터넷 시대 3가지 혁명 일본 이통사업자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비교 무선인터넷 시대의 IT 마케팅 개념변화 무선인터넷 사업자와 CP간의 WIN-WIN모델 결제솔루션 일본 i-mode 조사연구를 통한 무선인터넷 산업동향 [세미나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기술발전방향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1)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2)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3)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4) [세미나자료]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의 발전방향(Upgrade)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5) : 총평 및 시사점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성향 조사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조사 (2000.6∼8월실시)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일본 1세대 무선인터넷 CP ‘인덱스’의 최신동향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 무선인터넷 서비스, 아시아 전 지역으로 확산중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무선인터넷 비즈모델 "무선인터넷 성장의 견인차는 성인용 콘텐츠" --- Yankee Group Yahoo! Japan 결산발표, 인터넷 경매 사업매출 88% 증가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