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머스,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창출하고 있는 휴대전화는 인구보급률 60%를 넘어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툴로 각광을 받고 있다. Tag #콘텐츠 컨텐츠 마케팅 모바일 벨소리 캐릭터 휴대전화 경품 이벤트 프로모션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무선인터넷 시대의 IT 마케팅 개념변화 모바일마케팅 사례 : 메일분배와 바코드 다운로드 음성입력으로 메일이 전송되는 모바일 마케팅 메일 한통으로 100만명을 움직이는 모바일 마케팅 쿠폰분배에 의한 모바일마케팅 성공사례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마케팅 동영상을 활용한 광고서비스 등장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모바일 광고 시장의 부상과 전개방향 일본 모바일마케팅 최신동향 [통계] 일본, 벨소리 다운로드의 마케팅 효과 마케팅 툴로서의 유무선 연동 포인트 프로그램 : 「Mobile NetMile」 Nokia, `클럽노키아` 포털의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중단 발표 콘텐츠 비즈니스 활성화, "발신경로의 다양화가 관건" 도코모, "모바일 콘텐츠는 Rich 보다 Niche 시장을 노려야 성공"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日 벨소리콘텐츠 소비자 조사, 유료 전문사이트를 주로 이용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모바일化 만으로는 성공가능성 희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