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e-러닝 시장에서 솔루션만 판매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있다. 이는 솔루션과 콘텐츠를 함께 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졌음을 의미한다. 이는 국내 e-러닝 시장이 대학에서 일반기업과 관공서로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시장이 성숙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따라서 e-러닝 Tag #e-learning #e-러닝 온라인교육 #교육콘텐츠 #교육솔루션 #교육서비스 하미경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日 총무성, 모바일 Learning 공통규격 개발 위한 실증실험 개시 휴대폰을 이용한 e-러닝 ASP 서비스 등장 NTT-X, 휴대전화 기반의 e-Learning 사업에 진출 무선인터넷 벤처투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