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통신업계에 비해 방송 시장의 움직임은 여전히 일원적, 수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통신 시장의 경우, 신흥 기업의 노력으로 통신망과 정보 가공 등과 같은 주요 기능이 분리되어 있다. 반면에, 방송 시장은 주파수 자원의 희소성과 사회적 영향력 등과 같은 특? Tag #통신 방송 방송산업 통방융합 트리플플레이 tripleplay 디지털방송 벨류콘텐츠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디지털 TV와 휴대전화 연동서비스 「원푸쉬」: TV광고와의 연동으로 부가가치 제고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해외시각] 통신업계에서 본 통방 융합의 허실과 선결과제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트리플 플레이 위해 MVNO 사업 개시를 시사한 Time Warner C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