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4일~7일에 걸쳐 [k-tai Watch]에서는 독자를 상대로 휴대전화사업자에 대한 이미지를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 2328명에게서 회답을 얻었다. 본 설문조사는 유저 획득의 중요한 포인트가 다양한 서비스 및 기업에 대한 신뢰도에 있음을 새삼 깨닫게 하였다. Tag #컨텐츠 이용자 유저 무선인터넷 NTT J-Phone TUKA 마케팅 설문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수익을 내는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작을 위해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모바일 컨텐츠 사업이 안고 있는 구조적 과제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