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대 고객층의 상당수가 20대가 되기 전까지 유선통신 서비스 가입을 기피하는 성향을 보임에 따라 젊은 층 고객들이 급속히 감소하고 있다. 따라서, 유선사업자(Telco)들은 젊은 세대들이 주로 시간을 보내는 곳 즉,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웹2.0 사이트까지 직접 찾아가서 젊은 세대를 고객으로 유인할 필요가 있다. 이는 젊은 층 고객 확보를 위해 자사 네트워크와 인기사이트 간에 기술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젊은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 낼 비즈모델을 수립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