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MVNO인 Blyk가 올초 네덜란드 시장 진출을 선언한 데 이어, 2009년에는 독일, 스페인, 벨기에 등 유럽 3개국으로 진출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발표했다. 동 사는 모바일광고 시청을 대가로 무료통화와 SMS를 제공하는 광고기반의 MVNO 사업자이다. Tag #모바일광고 MVNO Blyk 광고기반 two-sidedmarket Telco2.0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광고 기반의 무료통화 MVNO 비즈모델 `블릭크(Blyk)`, 영국에서 등장 이통사들의 비즈모델, 가까운 장래에 `광고기반`으로 전환하게 될 것 … Informa Google의 주도로 확산되는 광고기반 무료 통신서비스, 주요 사례와 시사점 2007년 이통업계의 화두... 광고기반 무료BM, 선택요금제, UCC, 개인화 美 이통시장, 모바일 광고 빠르게 확산중...유스마켓 겨냥한 MVNO들이 더 공격적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모델 성공할까...MVNO ‘Blyk’, 올여름 영국시장부터 런칭 광고기반 무료통화를 표방한 MVNO 英 Blyk, 서비스 런칭 준비부족으로 지연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시금석이 될 MVNO `Blyk`, 9월말 영국에서 런칭 광고기반 MVNO ‘Blyk’, 영국에서 서비스 런칭...설문응답 조건으로 SIM카드 무상 제공 광고 기반의 무료 MVNO, 英 Blyk의 비즈모델 분석 MVNO에 의한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실험, 英 Blyk의 비즈모델과 전망 분석 英 광고기반 MVNO 사업자 Blyk, 네덜란드 시장에도 진출 광고기반 MVNO 英 Blyk, 기대와는 달리 실적 저조…단말가격 부담이 주원인 광고기반 MVNO 英 Blyk, 초기 반응은 일단 긍정적…목표는 이통사업이 아닌 미디어 사업 광고기반 MVNO 英 ‘Blyk’, 6개월만에 가입자 10만 돌파…응답률도 29%로 반응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