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통신 사업자의 New BM에 대응하려는 Telco들의 신사업, 80%는 실패할 것
비통신 사업자의 New BM에 대응하려는 Telco들의 신사업, 80%는 실패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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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co들이 미디어 사업자로의 변신을 표방하면서 추진하고 있는 콘텐츠 사업의 80%는 실패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었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는 Telco들이 요금인하나 프로모션, 기본적인 번들링 등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Telco 대신 Apple이나 Google, Nokia 등 고객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 비통신사업자들이 새로운 BM을 들고 나오면서 Telco들이 기존 전략과 서비스 방식을 근본적으로 재고해야 할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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