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2.0 시대의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Telco의 새로운 역할과 사업모델: `Telco 2.0`의 개념과 시사점
웹 2.0 시대의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Telco의 새로운 역할과 사업모델: `Telco 2.0`의 개념과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 2.0의 통신판(版)이라고 할 수 있는 'Telco2.0'이라는 컨셉이 통신업계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Telco2.0은 통신업계에도 웹2.0의 개념을 도입해 무한경쟁과 제로섬 게임에 들어선 통신시장의 위기를 극복하고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역할이자 사업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