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co들, 새로운 유형의 경쟁에 대처하려면 광고모델과 ‘작지만 특별한’ 개인화 서비스에 주목해야
Telco들, 새로운 유형의 경쟁에 대처하려면 광고모델과 ‘작지만 특별한’ 개인화 서비스에 주목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lco들이 새로운 유형의 음성서비스에 대처하려면 광고모델을 통한 수익증대에 주목을 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주 보스톤에서 열린 Von Conference에서 패널들은 지금까지 Telco들만이 음성서비스 시장에서 주요 사업자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Skype와 Google과 같은 대형 신규사업자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사업모델을 혁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